- 신기수
- 조회 수 3675
- 댓글 수 0
- 추천 수 0
책과 글쓰기에 관심있는 분들을 찾습니다. 여기에 마케팅에 관심있는 분이라면 더 환영합니다.
좋아하는 일, 잘 하는 일과 밥벌이는 자주 어긋나곤 합니다. 행복한 밥벌이를 고민하는 분들과 함께 하는 (주)행복한상상이 동지들을 규합하고 있습니다. 동아리기업(community company)의 형태로 사회적 기업을 지향하는 저희 회사에 관심있는 분들의 참여를 바랍니다.
저도 책과 글쓰기를 좋아하고 잘 하는 사람이면 좋겠구요. 남녀 성별을 가리지는 않습니다. 덧붙여 마케팅에 관심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20대 대학생이나 30대 주부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다만, 학보사 기자나 블로거 기자로 활동해 보셨던 분이면 더 좋구요. 말하자면, 인턴사원이나 주부사원의 역할을 하게 됩니다.
하실 일은 홍보마케팅입니다. 그렇다고 여기저기 블로그나 카페를 다니시면서 스팸식 광고를 게재하는 아르바이트 일은 아닙니다. 저희는 프리미엄 서비스로 로얄마케팅을 지향합니다. 세스 고딘이 말했듯이 리마커블(remarkable)한 서비스로 고객이 마음으로 움직이고 전할 수 있도록 하는 일입니다. 새로 만들어지는 저희 홈페이지와 카페, 트위터, 페이스북을 통해 독서와 글쓰기, 독서토론 모임에 참여하고 소식을 전하는 메신저 역할을 합니다. 일은 주 1-2회 오프라인 미팅을 갖고, 온라인을 통해 진행하게 됩니다.
그 밖에 저희 회사(www.isangsang.kr)의 사업 내용과 강좌 프로그램을 보고, 사업 및 강좌 제안을 해 주셔도 좋습니다. 협의를 통해 채택된 제안에 대해서는 프로젝트 단위로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구체적인 실천방안에 대해서는 OJT 형식의 독서, 글쓰기, 스피치 코칭도 겸해드립니다. 참고로, 최근에 외부 제안으로 진행하는 강좌는 <3인3색 소통클리닉>이 있고, 곧 <놀통자> 댄스 강좌가 진행됩니다.
이 모든 일은 1인기업가들을 위한 공동협력(collaboration) 프로젝트입니다. 함께 행복한 상상을 하실 분들을 유비가 와룡(臥龍) 제갈량(諸葛亮)을 찾듯이 삼고초려의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신청방법은 이메일(book@rws.kr)로 A4 1-2장 분량의 자기소개서, 사업/강좌 제안서를 보내주세요. 형식이나 내용은 상관 없습니다.참고로, 상상공방은 행복한상상의 공부사랑방(想像工房), 함께 상상하고 함께 나누는 북카페(相想共放)을 뜻하는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