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관리자
- 조회 수 11513
- 댓글 수 99
- 추천 수 0
수희향 연구원의 첫 책 <1인 회사 : 성공하는 1인 지식기업가로의 아홉 가지 로드맵>이 출간되었습니다.
많이 축하해주세요!
<1인 회사 : 성공하는 1인 지식기업가로의 아홉 가지 로드맵>, 수희향 저, 생각의나무, 2012년 11월
아래 책 소개는 인터넷 교보문고에서 발췌한 것입니다.
책 소개
길을 걷기 위해 최소 1만 시간이 필요하다고 말하는 멘토의 가르침을 따라, 그녀는 끊임없이 변화를 시도하고 실험하면서 얻은 노하우와 1인 지식기업가로 자리매김한 인물들의 인터뷰를 정리하여 아홉 가지 로드맵을 제시한다. 자신에게 맞는 필살기가 무엇인지 발견하여 천직을 찾고, 어떤 철학을 가지고 준비해야 할지도 고민하였다. 자신의 재능을 선보일 틈새시장을 찾아 경쟁력을 높이고, 스스로를 마케팅 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 등 그녀가 직접 걸어온 8천 시간의 기록을 담았다. 이제는 그녀도 누군가의 멘토가 되어 북극성처럼 길잡이로서 불을 밝혀주고, 1인 지식기업가를 꿈꾸고 준비하는 이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북돋아줄 것이다.
출판사 서평
저자 소개
* 알라딘 : http://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SBN=8997289144
|
수희향 님
2010년 8월 단군의 후예 2기로 킥오프 때 첫 만남이 떠오릅니다.
잘은 모르겠지만 끌렸습니다. 잘 통할 것 같았거든요.^^
그렇게 단군의 후예로 시작하여 지금의 북시네마로 길게 이어진 인연이 이렇게 깊게 이어지니 이 인연이 참으로 소중하고 벅찹니다. 이 여정을 함께 할 수 있음을 이 길을 가면서 눈물, 콧물, 웃음, 원래 태어날 때부터 가지고 있었던 제 모습까지 함께 나눌 수 있어 더 소중하고 감사합니다.
지금은 아니지만!ㅎ 얼마 전까지 어떻게 이 힘든 길을 홀로 오셨을까? 분명 사부님이 계시고, 옆에 수희향 님을 돕는 여러 분들이 계시지만 그래도 제 눈에는^^ 홀로 이 길을 어떻게 이렇게 묵묵히 오셨을까? 대단해 보였고 감히 이 험난하고 갑갑한^^ㅎㅎ 길을 내가 갈 수 있을까? 그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사부님이 말씀하시고 수희향 님이 증명해 주신 우리 모두 내면에 품고 있는 그 신화의 생명력과 뜨거움을 그 실체를 수희향 님을 통해 생생하게 봤습니다. 그 뜨거움을 찰나였지만 직접 느꼈습니다.
아직 제 안의 잠든 신화는 깊이 잠들어 있기에 더 흔들어ㅎ 깨워야겠지만 그 잠들어 있는 신화를 일깨우고 싶습니다.
이 여정을 또 함께 할 생각에 벅찹니다.
아직까지도 습관이 안된ㅎㅎ 새벽 기상과 하루의 혁명이 지금 저를 가장 먼저 기다리고 있지만 이 길을 기꺼운 마음과 벅찬 마음으로 가 보고 싶습니다. 함께 함이 고맙고, 수희향 님의 이 여정의 첫 번째 기록 '1인회사'가 세상에 나온 이 주간은 계속해서 축하드리고 싶고, 목청 높여 응원하고 싶습니다. 또 애정 고백^^하고 싶습니다. 하하하 (이 여정의 두 번째 기록도 벌써부터ㅎㅎ 기다려집니다. ^^)
언제나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_^
<1인 회사> 출간 축하드려요~ ♪♬
매일 매일 입에 달고 사는 건 불평, 불만. 투덜투덜.
이젠 하루 하루 지루하고 힘들기만 했던 투덜이의 일상들이 조금씩 생명을 가지고 살아나려 하고 있어요.
그런데 거의 죽어가던 갸를 살리려니 걍 떠나겠다고, 내버려두라고 자꾸 반항을 하려네요.
그럴때마다 때론 따뜻하게 보듬어 주고, 때론 정신이 번쩍 들게 호통도 쳐주시곤 하셨죠.
무지 감사한데 한편으론 죄송하답니다.
저 살자고 야금야금 몰래 에너지를 뺏어 먹고 있거든요. ^^
그래서 <1인 회사> 책 출간 하심이 너무 너무 기뻐요. 아~ 아직 에너지가 엄청나시구나~ ㅋㅋㅋ
다시 한번 너무 축하드리고 제가 에너지를 나눠드리는 그날을 기다려주세요~
아직 표현에 서툴고 익숙하지 않지만, 많이 사랑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