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린
- 조회 수 3134
- 댓글 수 32
- 추천 수 0
오는 8월 시칠리아 해외연수에 참가하는 당신을 'The Party, 미리 가보는 시칠리아'에 초대합니다.
도대체 시칠리아가 어떤 곳인지, 같이 가는 사람들이 누구인지, 무엇을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막막하셨다구요? 그럼 The Party에 오세요. 시칠리아를 미리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일시 : 2012년 7월 28일 토요일 오후 2시 - 10시
장소 : 홍대 “Banya’s Dining& Wine”
장소 세부 설명 :
홍대역5번출구 /주소 : 서울시 마포구 동교동 176-14/ 까페주인장 : 010-9955-4144
회비 : 바냐 주방장이 마련한 저녁 식사 포함하여 3만원
입금: 086602-04-068321 국민은행, 최세린
선입금으로 3만원 넣어주세요.
:) 더 많은 참여를 위함이니 부탁드려요.
(혹, 입금하시고 못오시면, 여행 파티 장소 후원금으로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
THE PARTY, 미리 가보는 시칠리아
02:00-02:30 다과 및 Ice Break
02:30-03:30 함께 가는 사람들은 누구일까요? (소개시간)
03:30-03:50 신영길 이사님의 시칠리아 소개
03:50-04:20 시칠리아 미리보기 (동영상)
04:20-05:20 시칠리아 퀴즈 대회 및 질의 응답
05:20-06:20 플리마켓 & 경매
06:20-07:20 저녁식사
07:20-08:00 이탈리아 가곡 배우기(정나라)
08:00-10:00 MOVIE
파티에 오시면
- 함께가는 시칠리아 여행팀을 미리 만나 보실 수있습니다. 서로에 대해 알고 가면 더 끈끈한 여행이 되겠죠?
- 이태리에서 성악을 공부하시고, 저희와 동행하여 시칠리아 여행 때 가이드를 해주실 신영길 이사님께서 시칠리아 이야기를 해주십니다. 두근두근 기대!! :)
- <시칠리아 미리보기 동영상>을 통해서 여행 전 시칠리아를 생생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시칠리아에 대한 퀴즈 시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1등부터 3등까지 소정의 상품도 있습니다. 여행지에 대한 정보가 많으신 분은 유리할수도 :)
- 좋은 물건이지만 잘 안쓰는 물건을 가져오세요. 경매 물품으로 내놓을 수 있습니다. - 팔팔이 정나라 연구원과 함께 이탈리아 가곡을 부를 수 있습니다.
- 공식적인 모임이 끝난 후,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시칠리아를 배경으로 한 영화를 보여드릴 예정입니다. ‘시네마 천국, 대부, 그랑블루’ 중 선택할 생각인데, 추천해 주세요. 더 좋은 영화가 있어도 환영!
- 샹그리아가 무제한 제공되고, 와인은 시칠리아 산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로이스 선배님 제공). 반야네 주방장의 특별한 요리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참석이 가능한 분들은 7월 25일까지 댓글을 달아주세요. 궁금한 사항이나 기막힌 아이디어가 있으시면 댓글로 달아주세요. 매일 댓글을 확인하고 가능하다면 파티 프로그램에 적용하겠습니다. :)
여행 전에 따로 공부하지 않아도 여행에 대한 전반적인 그림을 그릴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놀면서 재미있게 여행에 대한 공부를 한다 생각하시고 가벼운 마음으로 오시기 바랍니다.
경매는 재미삼아 하는 것이지만, 여러분들이 가져오는 물건의 질에 따라 꽤 의미있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집에서 놀고 있는 물건 중에 제 주인을 찾아주면 좋겠다 싶은, 괜찮은 물건들을 가져오십시오.
작년 파티, 참 재미있었습니다.
올해도 미니멈 20명은 되어야 파티 진행에 무리가 없고 더 재미있을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자발적인 참여, 기대할게요.
세린씨,나라씨 수고했어요**^.
참, 인원 파악을 위해서 그러니, 댓글 달 때 아이디가 본명과 다른 사람은 본명을 꼭 명기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고맙습니다.
재키(유재경)와 제리(구정환) 참석합니다.
그런데 제니(구나현)과 샐리(구나영)를 데려가도 될까요?
누군가에게 둘을 하루 종일 맡겨 놓는 것은 민폐가 될 듯해서 말이죠.
제니는 초등학교 4학년이라 얌전히 있으며 심부름도 잘 할거고, 샐리는 먹을 것만 주면 행복해하니 별 문제 없을 겁니다.
회비를 더 내야하면 내겠습니당. ^^
샐리가 워낙 잘먹어서 그래요. ㅎㅎ
참, 팔팔이 여러분! 수고가 너무 많습니다.
작년 여름에 두꺼운 철학책 읽으며 파뤼 준비하던 때가 떠오르네요.
그래도 지나고 보면 참 좋은 추억이니 힘들어도 그 시간을 즐기셔요.
가자! 시칠리아로!!!
Wow~~~~ 드뎌 신나는 변경연 8월의 축제(연수)가 시작되는구낭
8기덜 수업에 꼭 한 번 가보려고 했는뎅 여태 미루다 못갔네용. 이날 보면 되겠구나 했죵. 히잇^^
댓글 확인이 아니라 당연 모두들 오셔야죵.!!! 우덜의 축젠디?
그래서 저도 짬이 좀 없긴 하지만 부지런히 참석할랍니당.ㅋ
모다 덜 보고잡아용. 8기덜이 준비한 시칠리아에 대한 요모조모 이구석 저구석에 대한 상세 안내와 탐방도 겁나게 기대 만땅이굽숑.
수고하고 애쓰는 세린아, ㄴ친도 같이 오렴. 서빙해야징. 허벌나게 성실히.ㅎㅎ
이문 없는 아잠마, 로이스를 확 홀려서리 언제까지나 변경연에 마음껏 기쁘게 헌신할 수 있도록 우리 서로를 도웁시당.^^ㅋㄷㅋㄷ
변경연과 더불어 삶이 여행이 되고 여행이 곧 삶이 되어 열정과 사랑과 행복 충만한 우덜의 일상을 누비며 우리 모두 그녀와 함께해용.
그럼 그날 만나요~~~~~ ㅇ 입금 완료. ^-^*
여러분! 이번 파티의 기획을 맡았던 정나라입니다.
파티 안오심 후회하실 거예요... 우선 제가 프리마켓에서 엄청난 양의 물건을 풉니다.
그리고 깜짝 공연이 준비되어 있어요. 레게풍의 음악으로 분위기를 달아오르게 만들 홍대인디씬의
대박 밴드 <Redlow>의 공연과... 제 가야금 연주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반야네의 쥔장 반야언니의 음식.... 이게 또 죽여줍니다. 기대 만빵하고 오세요.
그 기대 이상일 겁니다.
그.리.고.... 프랑스 꼬르동 블루에서 유학하고... 장어집과 고기집 사장님이었던 제 멋진 남친의
장어구이가 보너스로 나갑니다. 호호호호....
이상입니다. 혹하시죠? 3만원내고 이런 파티... 상상도 못하셨을 겁니다.
여러분이 상상하시는 그 이상을 보여드리겠습니다아~~~~!!!
세린아... 언니 따라와 주느라... 뒤치닥거리 해주느라.. 그리고 곳곳에 반짝이는 아이디어 내느라 고생했다.
그날 정신줄 살짝 놓고 놀자 ㅋㅋㅋ 그리고 입금은 오늘 중으로 할 예정!
네, 이해해요. 그것도 괜찮은 아니디어예요.
그런데 말 그대로 여행에 대한 오리엔테이션이 제대로 이루어지면서도
파티로서의 즐거움도 누리려면 시간이 좀 넉넉해야하지 않을까, 생각했구요,
그래서 카페를 아예 전세낸 거랍니다.
한 시간 줄여서 3시부터 파티 시작하기로 약간 수정했어요.
공식적인 프로그램은 7시까지.
그 이후 저녁 먹고, 공연과 기타 영화보기처럼 원하는 사람들 간의 프로그램을 더 이어가려고 해요.
8기들이 재치있게 잘 진행할 것이어서
개인적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작년에 안오셔서 매우 아쉬웠던 기억이 있어요.
꼭 오셔서, 기운을 보태주세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