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몬
- 조회 수 2390
- 댓글 수 5
- 추천 수 0
연구원들과 공유할 겸, 또 자료 보존 차원에서 올립니다.
첨부자료입니다.
1.언브레이커블 – 여러 죽을 뻔한 사고에서 무사히 살아남은 평범한 직장인 승원은 시칠리아 여행에서 승원 자신이 “아킬레우스”라고 주장하는 남자를 만나게 된다.
2.런어웨이 브라이드 – 샐리는 잃어버린 여인을 찾기 위해 제페토라는 남자의 도움을 받게 되는데 제페토는 검은 옷의 남자들에게 쫓기고 있다. 제페토와 함께 납치당한 샐리는 검은 세계의 수장이 자신의 죽은 남편임을 알게 된다.
3.몬스터 – 활화산인 에트나산에서 필립이라는 청년을 만난 서연. 활화산이 터지고 둘은 구사일생으로 살아남는데 필립은 뜻밖의 충동에 대해 이야기한다.
4.헌터 – 기업의 CEO인 웨버는 여인을 찾기 위해 각고의 노력을 하지만 자신보다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가진 세 명의 여인에게 붙들리게 된다.
5.피아니스트 – 수학 교사인 린은 사실은 피아니스트의 꿈이 좌절된 적이 있다. 그녀의 자존감이 바닥을 칠 때 묘연한 여인이 나타나 그녀에게 매력적인 제안을 한다.
6.비포 선라이즈 – 용은 첫사랑과 결혼한 남자이자 산에 대한 순수한 열정을 가진 사람이다. 그는 곤란에 처한 여인을 돕게 되고 어쩌면 이 여인이 자신의 아내보다 더욱 강렬한 운명을 느낀다.
7.시네마 천국 – 콩두는 체팔루에서 물에 빠져 익사할 뻔 한다. 그 후 체팔루는 시네마 천국의 배경으로 변화한다.
8.황야를 떠도는 승냥이 – 준은 피로한 몸을 이끌고 여행을 다니던 중, 소박한 과일과게에서 천국의 모습을 발견한다.
9.더 보스 – 사부님 - 돈나 푸가타(도망간 여인)라는 이름의 와이너리에서 일행들은 와이너리를 사기로 했던 일본 야쿠자 무리로 오해를 받게 된다.
10.돈나 푸가타(도망간 여인) – 나래라는 여인을 잃게 되기까지의 과정에 대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