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숲기원
- 조회 수 3561
- 댓글 수 4
- 추천 수 0

그분의 가족의 꿈은 " 순대로 세상을 구한다"는 조용한 소망이면서 아주 실제적인 곳을 보았습니다. 그옛날 할머니가 들려주시는 동화속같은 아름다운 곳이었습니다. 어떻게 생각하면 귀업고 아기자기한 식당과 내부인테리어가 그 꿈의 주인공과 가족에게 참 조화롭게 잘어울려보였습니다.
그 공간은 옛날이야기와 근대사의 이야기 초현대의 이야기가 공존하는 곳입니다.
서울시 용산구 후암동 105-109
남산과 용산 숙대 백범기념관 등등을 둘러볼수있습니다.

명함사진만 있습니다.
qk맛나게 먹다보니 들어가는 입구와 간판사진이 없어요? 명함에 전화번호와 주소나와있으니 찾기가 쉽겠지요? 아이들과 손잡고 남산돌아보고 역사박물관 전쟁기념관 백범기념관 숙명여대 식당옆에 구소장님다녔다는 삼광초등학교

이곳에 절했습니다. 이꿈의 발전소를 통해서 다른 소망들이 모두 이루워져서 더 화목한가정 또다른 큰 꿈을 만나게해달라고 한마디로 대박치게해주세요. 대지머리에 절한것이 아니라 그 그렇게 먹을 것이 많이 보이게 해달라는 의미

모시기에도 맛이 좋치만 먹어면 더 맛있는 모듬순대입니다. 중앙으로부터 왕순대 찹쌀순대 그리고 병천순대 각각의 나름데로 맛이 좋치만 개인적으로 왕순대가 최고였습니다.

순대전골입니다. 순대와 당면의 쫄깃한맛과 부속고기들의 절묘한 맛도 좋치만 중요한 국물맛은 더 좋았습니다.사진을 못찍었지만 순대국은 더 많이 맛이좋았습니다. 쥔장처럼 말없이 수수하며 단백합니다.누군가 먹어봤다면후회하지않을 것입니다. 후회되시면 소장님에게 책임지라하셔요. 맛있고 좋았고 행복했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모임한다면 약 20명정도가 적당하고 많게는 30명도 가능합니다 4명도 좋구요 혼자서 맛과 주변(일제시대주거공간도있습니다.)
댓글
4 건
댓글 닫기
댓글 보기
VR Le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