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나
- 조회 수 5854
- 댓글 수 18
- 추천 수 0
오래 기다리셨죠? 그동안 없어서 많이 서운하셨죠??
어바웃미 데이를 다시 진행합니다.^^
<약한놈 강한놈을 넘어 센놈으로>, <당신의 창업을 성공으로 이끌 수만 있다면>의 저자이자 꿈벗 27기 이철민님이 주인공입니다.
2014년 11월 14일 금요일 저녁 7시 30분에 시작하며.
어슬렁 정거장 카페 2층(홍대입구역 1번출구 근처, 마포구 동교동 201-4번지)에서 진행됩니다.
1부 : 슬프도록 아름다운 짝사랑, 변경연
시간에는 구본형 사부님 생전에 철민님에게 던진 질문
" 너는 왜 확 못 들어오고 망설이냐?" 에 대한 대답을 하려 합니다.
2부 : N개의 길, 자영업 인생
시간에는 두번째 책인 <당신의 창업을 성공으로 이끌수만 있다면> 을
'왜 쓰게 되었는지' 그리고 쓰다보니 어떤 결론에 이르렀는지 이야기하려 합니다.
이번 이철민님의 어바웃미 데이에 참여하고 싶은 분들은 댓글 남겨 주세요!^^
구본형 선생님의 애독자, 꿈벗, 단군, 연구원 등등 변경연을 사랑하는 많은 분들과 오래간만에 만나 뵙길 바래봅니다!
[어바웃미 데이의 주인공을 기다립니다.]
구본형 선생님이 공지사항에 올리셨던 어바웃미 데이 관련 공지사항 글을 읽어 보시고, 미나에게 신청해 주세요!
살롱.9에 있을 때처럼 매주 진행하진 못하겠지만, (물론 매 주 할 수 있을 정도로 신청이 밀려들지도 않겠지만요.ㅋ^^)
한 달에 한 번 정도는 진행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어바웃미 데이의 주인공이 되고 싶은 분들, 누구든 환영입니다!
참고로, 어바웃미 데이 주인공이 될 수 있는 대상은 "구본형 변화경영연구소와 인연이 닿아 있는 누구나"입니다. 인연이 닿아있다고 하면, 선생님을 책으로 만나신 분, 변경연 사이트에 접속하시는 분, 마음 편지를 받아보시는 분 등 다양할 겁니다. 제가 생각지 못한 인연도 있을 거구요. 그럼, 이만! :)
옷, 인건선배!!!
어바웃미데이 좋았다니 넘 좋네요. 갑자기 눈물이 왈칵 쏟아질려고 함. ㅠㅠ. 고마워요~
비용은 사실 준비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회비를 얼마로 책정하느냐에 따라 천차만별인듯.
사실 살롱에서 할 때 와인이나 술을 같이해서 비쌌을 거에요.ㅋㅋㅋ. (살롱.9 매출 올려주시기 위해서 그랬던 것도 있으니까ㅎㅎ)
작품 같은 거 파시면, 오히려 돈을 벌 수도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만. ㅎㅎ.
모객은 걱정마세요~ 컨텐츠만 매력적이면, 충분히 가능할거에요.! 그리고 모객은 어차피 변경연 사이트랑 페북 등등으로 했던거기 때문에. 대상이 변경연 커뮤니티 내의 사람이 아니라 더욱 확장 될 수 있고, 그런 주제라면 모객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할 수 있답니당! :)
다음 주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