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색의 번짐-양선아
- 조회 수 5657
- 댓글 수 17
- 추천 수 0
다시 태어나는 고통을 이겨 내는 나.. ‘너의 날개 돋음을 믿어 보렴...^^'
색의 번짐--양선아
<1. 새벽시간과 새벽활동>
- 04:30 ~ 07:00 (2시간30분)
- 새벽예배(5~6시)하루계획,독서
<2. 나의 전체적인 목표>
- 하루 하루의 계획을 반드시 실천한다.
- 세달 사이에 50권의 전공서적을 읽는다
- 책을 읽으며 자료를 준비하고 그토록 간절히 꿈꾸어 왔던 책쓰는 일을 준비한다.
<3.중간 목표>
- 매일 매일 단군일지를 쓴다
- 무슨 일이 있어도 중간에 사라지지 않는다.
- 더불어 가는 즐거움을 알아간다
(이번 시간들을 통해 사람들과 더불어 가는 것을 잘 해보고 싶다. )
- 즐긴다. 날개 돋음을 생각하며^^
(실천이 없어 늦어졌던 꿈들이 실행되어가는 과정을 즐긴다.)
-믿는다. 나 자신을!!
<4. 목표 달성 과정에서 직면하게 될 난관과 극복 방안>
- 머리의 말을 듣지 않고 마음의 말을 듣는 고질병...시간을 아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냉정해 지는 것이다. 내 인생에서 지금이 얼마나 중요한 시간인 줄 수시로 느껴 가야 한다. 지금 내 주위에 있는 그들이 과연 나의 꿈을 이루어 줄 사람들인가....너의 꿈을 먼저 바라보자...
-체력이 많이 고갈 되었다.새벽예배를 다니는 일이 쉽지 않다. 하지만 아빠의 자리를 지키며 못다했던 이야기들을 듣고 있다. 언제나처럼 오늘도 날 응원 하신다.
-마음이 좀 힘들어 진다. 잠을 못자 서인지 신경이 좀 날카로워 져 있다. 표정이 어두워져 가고 있다. 음 ....이건 내가 원했던 것이 아닌데...더 웃으려고 노력하고 더 힘차 지려고 노력하고 더 정신 차리려고 노력해야지..!!!
<5. 목표를 달성했을 때 내 삶에서 일어날 긍정적인 변화 묘사>
- 벌써 책의 한 챕터를 끝냈다. 아 이렇게 하는 거구나. 매일 매일 조금씩 자료가 쌓이면서 내가 머리로만 구상했던 일들이 하나 둘 눈으로 확인 할 수 있게 되었다.
- 매우 열심히 사는 듯한 느낌이 든다 어떤 일이든 해 낼 수 있을 듯하다.
-새벽예배를 통해 많은 지혜를 얻고 있다. 나의 가족을 돌아보고 나의 삶을 보듬으며 내가 살고픈 대로 삶을 조형하는 내가 너무 자랑스럽다.
- 지치지 않을까 걱정했었는데 오히려 짜투리 시간도 잘 활용하며 더 힘차게 지내니 강의 자료준비와 책 준비가 같이 되고 있다. 아침을 일찍 시작하며 하루의 계획을 세우니 미루어 지는 일이 없다. 아~~좋다.
<6. 목표를 달성했을 때 나에게 줄 보상(1가지)>
-어여쁜 옷

널 믿고 응원하는 나와 널 항상 믿어 주던 그 분 생각을 하는 내가 세상을 따뜻하게 변화시킬 사랑스런 너에게. 화이팅!!!

불사조. 난 너를 닮고 싶구나.스스로의 모습을 알고 500년의 생을 마감하며 가시덤불속을 들어가 태양을 이용해 자신을 태우고 한살의 나이로 다시 태어 났던 너의 지혜와 너의 실천력과 고통을 참아내던 너의 인내를 닮아 날 깍고 날 태우고 다시 태어나는 기쁨을 누린 널 닮고 싶구나
부족장님 안녕하세요~~ 부족장님 힘내세요.
부족장님이 힘들어 하시는 지점에서 아마 다른 부족원들도 힘들어 하실 거예요.
같은 여정을 가고 있기 때문에,,, 만나는 상황들도 비슥할 테니까요.
그럴땐 부족원들과 같이 으쌰으쌰해서 서로 어깨 두들겨주면서,,,
어깨동무 해가면서 그렇게 가면 더 힘이 날 거라 생각해요.
부족장님 이번주 토요일 2차 세미나에 오실 수 있으세요?
지난번 1차 세미나에서도 뵙지 못해 넘 아쉬웠습니다.
이번주 토요일엔 꼭 뵐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부족원들과 반갑게 만나 서로 기운 복돋워주는 귀한 시간을 기다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