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오 한정화
- 조회 수 2835
- 댓글 수 0
- 추천 수 0
"강약법을 잊어서는 안 되네. 적절한 타이밍에 소리를 줄이고 키워야 하네. 연주가 제대로 되기 위해서는 이게 아주 중요한 부분일세."
"알았어요. 무대로 돌아가면 한번 시도해볼께요. 제대로 되는지 봐요."
"아닐세. 한번 시도해 보는(try) 게 아니야! 그냥 하는(do) 거지, 되게 하는 거라고! 자네가 원한다면 부족한 것쯤은 마음 속에서 지금 바로 보완할 수 있네. 하지만 무대에 올라가고 나면 그때는 정말 되게 하는 거지. 내 공연 중에 리허설을 할 셈인가?"
-[음악레슨] 중에서
Try가 아닌 Do 이길 바랍니다. 2014년 올해의 여름이 저에게나 당신에게나 그런 날이었으면 합니다.
그림엽서를 받는다거나 뭔가를 보낸다거나, 하여간 당신에게 뭔 일이 일어나길 바라신다면 그냥 신청하세요. 그게 제일 좋은 겁니다.
============
Love Virus 그림엽서 받으실 분들 신청하세요.
★ 기간과 횟수
7월 초순부터 9월까지 4~6회 정도 보낼 예정입니다. 약 2주 간격으로 보낼 건데요, 거기에 무엇을 그리게 될지, 또 무엇을 쓰게 될지는 저도 잘 몰라요. 저는 그림을 그릴 수 있고, 기쁨과 아름다움을 나눌 수 있어서 좋은데, 거기에 받아주는 사람이 있어 더욱 좋습니다.
받아주시는 분이 있어 보내는 즐거움이 있습니다.
Love Virus 엽서를 받으시고 좋으시다면 여러분의 사랑을 주변의 사랑하는 사람에게 나눠주세요. 저는 그걸 전염시킨다고 하는데요, 저는 그렇게 마구마구 퍼져나갔으면 좋겠어요.
★ 정확한 주소와 받는 방법
주소를 알려주시면 그림엽서를 보내드릴께요. 도로명 주소를 사용해달라고 우체국에서 서신이 왔더군요. 신청해 주시는 분들, 주소를 써보내실 때 꼭 도로명 주소를 적어보내주시오. 우편번호도 꼭 쓰십시오.
제가 보낼 엽서는 등기나 택배가 아닙니다. 관제엽서에 그려보내거나 제가 그린 그림을 인쇄한 엽서를 보통우편으로 보냅니다. 그러니 받으시는 분이 잘 받으셨는지 확일할 수가 없습니다. 주소를 정확히 써주시면 제가 보내는 데 많이 도움이 됩니다.
========================================================
★ 신청방법
아래의 내용을 정확히 기록해서 e-mail이나 문자 보내주세요. (주소와 이름을 정확히 기재하지 않으시면 그림엽서가 발송되어도 도중에 분실될 수 있습니다.)
- 받는 사람 이름
- 주소(도로명 주소로 써주세요. 우편번호 포함)
- 간단한 자기 소개
보내실 곳 : all4jh@naver.com 010-육삼육구-1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