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ye
- 조회 수 7493
- 댓글 수 125
- 추천 수 0
이걸 세번이나 할거라고 누가 알았나.
얼마전에 친구랑 이야기하면서 난 욕심도 많고 열심히 부지런히 살긴 하지만,
내가 할수 있는 것 이상으로 악착같이 노력해본적이 없다는 사실을 새삼스럽게 깨달았다.
나를 지키기 위해 의식적으로, 무의식적으로 체득한 삶의 방식이었을 것이다.
내 페이스대로 사는것도 중요하고
조금씩 한계를, 안전지대를 확장해나가는 것도 중요하다.
꾸준한, 습관의, 힘.
기상 목표시간 4시
출석 목표시간 5시, 영어공부
-> 7.11(목)부터 출석 목표시간 변경 6시 _ 이러다 떨어질거같아서...
book. 습관의 힘 / 적용
신호 자기전 방청소 및 오디오독 세팅. 기상알람(audible)
반복행동 오디오 흘러나오는 원서부분 쫓아가기. 맘에 드는 글귀 따라읽기. 어휘력 확장.
- 무리해서 많이 읽으려고 하지 않기.
보상 안읽은 책보다 읽은 책이 많아지는 기쁨과 성취감. 새책+오디오북 구매 가능.
변곡점 소화범위를 넘어서는 스트레스상황. 밭이나 공원 걸어갔다오기
물은 자신의 힘으로 길을 만든다.
한번 만들어진 물길은 점점 넓어지고 깊어진다.
흐름을 멈춘 물이 다시 흐를 때에는 과거에 자신의 힘으로 만든 그 길을 따라 흐른다.
8.11(sun) 상영시간 15분전엔 취소가 안된다는데. 다시잠들곤 12분전에 깼다.
주섬주섬 챙겨 <마지막 사중주> 조조영화 보고옴. 요새 조조는 7시에도 하는구나.
어젠 늦게 일어난데다, 낮잠까지자서 3시까지 못잤는데. 오늘은 제 리듬으로 하루를 보내야겠다.
이마트에서 장을 보려고 했는데, 오늘은 휴무라고 해서, 냉장고에 남아있는 재료들로 야채볶음밥.
영원한 것은 없고, 시간은 멈추지 않는다.
생각지 못한 균열과 혼돈속에서 다시 새로운 질서를 찾는 과정.
그게 막장드라마가 되었든, 뭐가 되었든. Life is a mess
현악기는 사실 선호하진 않는데, 우아한 쿼텟 선율이 듣기 좋았다
베토벤 CD를 찾아봐야겠다..
비학에도 관심이 있으신가요? 2달간 들었던 별자리강의 교재는 유기천선생님의 <인간의점성학>인데요, 봐도.. 사실.. 잘 모르겠더라구요..^^:; 가르쳐주신 선생님은 요 책만 제대로 봐도 충분하다고 하고, 읽을수록 새로운게 보이긴 하는데 썩 잘 읽히진 않아요 ㅎㅎ 하지만 별자리공부는 꽤 흥미롭다는! 이런저런 심리학책. 철학책. 소설들을 다른 시선에서 볼수있게도 해줘요. www.astro.com에 들어가면 편하게 자신의 출생천궁도를 확인할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