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운 전
- 조회 수 2423
- 댓글 수 8
- 추천 수 0
샬롬!
완연한 가을이다 싶지만 낮엔 덥네요.ㅎ
6년여의 시간이 지난 함성은 요즘 변화와 성장이라는 주제들을 가지고 운영, 진행에도 변화를 주고 있습니다.
지난 두달여간의 삶을 공유하는 친목의 시간을 운제님이 진행키로 하셨습니다.
지정된 도서를 중심으로 진행키로 한 독서토론은 양식에 의거 페이퍼를 작성해 공유하고 발표토록 했습니다. 물론 다른 책 소개도 함께 해 주시면 더 좋구요. 페이퍼 작성에 부담을 느끼시거나 미처 읽지 못하신 분들은 큰 부담을 가지지 않으셔도 됩니다. 토론에 참가치 않으셔도 되구요. 민도식님이 진행합니다.(양식 첨부)
강의는 강사섭외를 1년동안은 민도식님께서 전담해서 수고해 주시기로 했습니다. 이번에는 같이 근무하시는 분이 오시게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나면 만찬을 통해 못다한 이야기들을 나누며 정을 나누는 시간이 됩니다.
여전히 회비는 30,000원인데 20명이 넘지 않으면 분명 적자가 확실한데 황성일님께서 맡아 수고해 주시기로 하셨습니다.
이번 모임 지정도서는 지난번 공지한대로 "지구의 노래" 입니다.
9월 28일 오후 2시부터 시작이구요, 숙박이 가능한 남산자락의 월암재라는 한옥고택을 예약했습니다.
참석인원의 상황과 석식 준비가 여의치 않은 관계로 모임은 시내에서(추후 공지) 하고 만찬 후 월암재로 이동해야 할것 같습니다.
그래서 참석여부를 꼭 알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번 모임에는 특별히 최근 출간하신 자로님이 오시구요. 재능세공사로 활약하시는 이기찬님도 참석하셔서 원하시는 분들을 상대로 상담을 해 주실 예정입니다. 김용규님은 지정도서를 추천하신 분이고 1년동안 출석을 약속하신 바이니...ㅎㅎㅎ
아무쪼록 많은 분들이 오셔서 많이 나누시는 행복한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정희근이 올립니다.(010-9371-2037)
우와 기대 만땅입니다. 28일이라 구미가 당깁니다. 무조건 가고 가요 숲자리도 희근님 옆자리 비워주시면 최고로 고맙지요 경주가서 음 숲도 책"관점을 디자인하라"
20권 기증합니다.
택배 받을 수 있는 주소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